시뮬라크럼: 향상된 고객 지원을 위한 AI 어시스턴트
Simulacrum은 고급 채팅 도우미 기능을 통해 고객 서비스를 향상시키기 위해 설계된 AI 기반 웹 애플리케이션입니다. 이 도구는 대화형 AI를 활용하여 사용자와 인간과 같은 방식으로 소통함으로써 지원 문의의 양을 효과적으로 줄입니다. 다양한 문서 유형과 URL 기반 콘텐츠의 통합을 허용하는 강력한 지식 기반을 갖추고 있어 응답의 정확성과 관련성을 지속적으로 개선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 맞춤화 옵션을 통해 사용자는 색상 테마, 제목 및 로고를 포함하여 채팅 인터페이스를 브랜드 아이덴티티에 맞게 조정할 수 있습니다.
고객 지원 기능 외에도 Simulacrum은 사용자 요청을 식별하고 이를 실행 가능한 리드로 요약함으로써 리드 생성에서 뛰어납니다. 이 플랫폼은 처리할 수 없는 문의에 대해 자동으로 지원 티켓을 생성하여 티켓 처리 프로세스를 간소화하고, 효과적인 관리를 위해 기존 CRM 도구와 원활하게 통합됩니다. 사용자는 사용 및 가격에 대한 정보를 액세스할 수 있는 도움말 센터를 이용할 수 있으며, 신규 사용자에게는 무료 체험이 제공됩니다.